렌탈 제품의 소유권은 LG전자에 있습니다. 따라서 분실 또는 파손 발생시 아래와 같은 기준에 따라 보상을 해야 합니다. 1. 분실 - 제품판매가 ? {(제품판매가÷60개월)x 사용개월 수} (단, 제품판매가는 일/시/불판매가임.) 2. 파손 -부분파손 각 부품 별 소비자가액에 따라 수리비용 또는 대체물건의 구입비용을 청구 완파 : 분실의 기준에 따름 3. 압류시 : 분실의 기준에 따름 4. 화재시 : 천재지변에 준하는 사유만 무상 인정 (단, 관할경찰서,소방서의 화재사실 확인서 첨부필요)
유상인 경우에는 분실 배상가의 50% 적용함.
SPECIAL EVENT
LG전자의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 팡팡!
LG전자 주요 고객사
생활의 LG전자, 지속적인 품질의 고급화와 기술력 혁신을 통하여 글로벌 기업으로서 비전을 실현해가고 있습니다.
1666-6214
고객님께 가장 알맞은 제품으로 친절하게 상담드리겠습니다.
렌탈 상담센터1666-6214 통화량이 많아 전화연결이 안될 시 무료상담이나 카톡상담을 이용해 주세요.